유지보수 서비스 안내 | ||
유지보수 서비스는 제품의 사용기간 동안 애플리케이션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고 문제 발생 시 해결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 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. 도입효과 유지보수 서비스는 저렴하게 항상 최신의 제품과 기술지원, 전화 지원,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. 간편하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연장하는 것만으로 항상 최신의 제품과 빠른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무료 업그레이드 지원 유지보수 서비스는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포함합니다. 최신의 제품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들은 사용자가 보다 효과적이고 보다 안정적으로 원격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. 신속한 기술지원 서비스 소프트웨어 사용 시 발생하는 문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소모합니다. 온라인 제품 상태 확인 페이지 제공 온라인 유지보수 상태확인 페이지에서는 유지보수의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빠른 버그 수정 제품 사용 시 제품에서 문제가 발견되었다면 더이상 새로운 제품이 발표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. 주기적으로 발표되는 버그 수정은 사용자가 항상 안정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신제품 알림 서비스 새로운 제품 발표 시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업그레이드 받으실 수 있는 제품의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 복수 라이선스와 다년계약에 대한 할인율 적용 보다 저렴하게 사용자가 유지보수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구매 수량과 서비스의 기간에 따라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유지보수 서비스 기간 안내 유지보수 서비스는 최장 3년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유지보수 기간 연장 유지보수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려면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 |